제주 580㎜ 넘는 비에 '태풍급 강풍'…유리창 파손 등 피해

제주에 많은 비를 동반한 '태풍급 강풍'이 불면서 가로수가 쓰러지고 유리창이 깨지는 등 시설물 피해가 속출했다. 26일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부터 …

태풍급 강한 비바람에…전국서 피해 신고 잇따라

26일 제주도 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까지 83건의 강풍 관련 신고가 접수됐다. 강한 바람에 폭우가 쏟아지면서 시설물 파손이 속출했다. 주택 유리창이 깨지고 …

'태풍급 강풍' 덮친 제주도, 항공기 운항 차질

강풍·호우 특보 발효, 태풍급 바람 관측 인명피해는 없어…10여건 시설물 피해 잇따라.

태풍급 강풍'에 제주·남해안 피해 속출

[앵커]제주도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태풍급 강풍에 항공기가 무더기 결항하고, 피해 신고가 잇따랐는데요.취재기자 연결해 피해 …

제주 태풍급 강풍으로 피해신고 속출…내일까지 높은 파도

제주지역에 태풍 수준의 강한 바람이 불어 각종 사고와 피해 신고가 잇따랐습니다.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어제부터 오늘(26일) 오전 9시까지 강풍으로 인한 주택 …

태풍급 봄바람에 제주가 '휘청'

25일 태풍급 강풍이 제주를 할퀴면서 곳곳에 생채기를 냈다. 오후 한때 한라산 삼각봉에서 34.5m의 최대순간풍속을 기록하며 가로수를 뽑아낼 정도로 봄바람은 위력적 …

태풍급 강풍에 제주 항공편 결항·시설물 피해 속출

제주에 '태풍급 강풍'이 불어 항공기 결항이 속출하고, 시설물 피해도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에 따르면 어제(25일…

오늘 오전까지 태풍급 비바람…해빙기 낙석·붕괴 주의

오늘(26일) 오전까지 전국에서 굵은 봄비에 강풍이 몰아치겠습니다. 지반이 약해진 해빙기인 만큼, 폭풍우 피해가 없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동혁 기자의 보도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