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250벌 거절한 윤여정, 이번 아카데미서는 '샤넬 드레스' 골랐다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도 이 배우 앞에서는 “제발 우리 옷을 입어달라”며 공손해진다. 그러나 이 배우는 브랜드엔 관심 없다. “내 스타일”이면 된다.

'아카데미의 품격' 윤여정, 올해는 샤넬 입었다

배우 윤여정이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 시상자로 나서 또 한번 오스카의 품격을 높였다. 이날 윤여정과 함께 레드카펫을 빛낸 드레스는 샤넬이었다.

명품 드레스 거절하던 윤여정..이번엔 690만원 샤넬 드레스 입었다

[파이낸셜뉴스]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여한 배우 윤여정 씨가 드레스와 파란 리본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평소 본인의 스타일을 고수하며 명품을 거절 …

작년 “난 공주가 아니다”라던 윤여정, 올해 오스카 패션도 빛났다

배우 윤여정이 오스카에서 선택한 패션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빛났다. 윤여정은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

배우 윤여정, 아카데미에서 배려심 가득한 시상으로 눈길 모아

배우 윤여정이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훈훈한 시상을 하여 화제가 되었다.3월 28일(국내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개최된 …

아카데미 품격 높인 '수어 시상'…윤여정 어깨 위 '파란 리본' 의미는?

[인사이트코리아=장진혁 기자] 배우 윤여정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서 청각장애인 수상자에 대한 남다른 배려심으로 품격을 보여줬다.윤여정은 28일 오전 미국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