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경동호 사망하고 모친도 6시간 만에 세상 떠나…“아들 외롭지 …

방송인 경동호(40)가 장기기증을 하고 영면에 든 가운데, 그의 모친도 아들의 발인 6시간 만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가수 모세는 지난 …

“큰 아들 외롭지 말라고…” 경동호 어머니도, 6시간 후 세상 떠났다

방송인 고(故) 경동호가 지난 9일 영면에 든 가운데, 그의 어머니도 불과 6시간만인 발인 당일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가수 모세는 지난 …

경동호 어머니, 아들 여읜지 6시간 만에 세상 떠났다

(출처=모세 인스타그램)방송인 고(故) 경동호가 9일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의 어머니도 아들이 세상을 떠난 지 불과 6시간 만에 별세한 것으로 알…

"큰아들 외롭지 말라고"…故경동호 발인 6시간 만에 모친도 사망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인 경동호(40)가 9일 발인을 마치고 영면에 든 가운데, 그의 어머니가 발인 당일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아들 외롭지 말라고…" 故경동호 발인 6시간만에 모친도 별세 – 중앙일보

방송인 고(故) 경동호가 지난 7일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의 모친이 아들의 발인 6시간 만에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동호의 지인인 가수 모세는 지난 10일 자신의 …

故 경동호 발인 6시간만 모친도 세상 떠나…모세 '많은 위로 부탁 …

방송인 경동호가 7일 뇌사 판정을 받고 사망했다. / 사진=온에어플래닛방송인 고(故) 경동호 장기기증을 하고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의 모친이 발인 당일 사망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