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맡고 싶어” “사진 보내줘”… 피해자가 털어놓은 박원순의 말

14일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여비서 성추행 사실을 인정한 법원은, 피해자가 과거 정신과 상담 과정에서 '박 시장이 야한 문자와 속옷 차림 사진을 보냈고, 남자를 …

법원 “박원순 성추행으로 피해자 고통”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으로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고통을 받은 것은 틀림없는 사실로 인정된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부장판사 조성필)는 14일 술에 …

박원순 성추행 인정에 野 “여당이 외면한 진실, 법원이 인정”

국민의힘이 법원의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 성추행 혐의 인정 판단에 대해 논평했다. 앞서 재판부는 14일 “여러 차례 진술한 내용에 비춰보면 피해자가 박 전 시장의 …

"박원순 성추행으로 피해자 고통"…법원서 첫 인정

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의혹은, 박 전 시장이 숨지면서 진실이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이 피해자가 성폭행을 당한 또다른 사건의 재판에서 법원이 "박 전 시장 …

'동료 성폭행' 서울시 직원 실형…박원순 성추행도 언급

동료 성폭행' 서울시 직원 실형…박원순 성추행도 언급 [앵커] 동료 성폭행 혐의로 기소된 전 서울시 비서실 소속 직원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이 직원은 혐의를 …

서울시, '박원순 시대' 혁신정책 정리한 백서 발간

서울시, `박원순 시대` 혁신정책 정리한 백서 발간 – 매일경제, 섹션-politics, 요약-서울시가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 재임 기간을 포함하는 2011∼2020년의 정책을 …

법원, 다른 재판서 박원순 성추행 인정…"피해자에 상당한 고통"

법원이 14일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는 판단을 내놓았다. 박 전 시장 사망으로 성추행 의혹 사건이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된 상황에서, 별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