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단죄' 공약 내건 野 여성후보들 “당선되면 진상조사”

국민의힘의 서울시장 보궐선거 경선에 출마한 여성 예비후들이 저마다 '박원순 단죄' 공약을 내걸고 민심 잡기에 나섰다.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의혹 …

“서울시, '박원순 폰' 명의변경해 유족 반환…뭐 그리 급한가”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업무용 휴대전화가 경찰과 서울시를 거쳐 유가족에 반환된 것으로 파악됐다. 박 전 시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피해자 측 대리인 김재련 …

나경원 "시장되면 박원순 성추행 의혹 감사…민주당 뻔뻔함 하늘 찔러"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15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 서울마포아동보호전문기관을 찾아 아동학대 대응체계 현황 …

“냄새 맡고 싶어” “사진 보내줘”… 피해자가 털어놓은 박원순의 말

14일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여비서 성추행 사실을 인정한 법원은, 피해자가 과거 정신과 상담 과정에서 '박 시장이 야한 문자와 속옷 차림 사진을 보냈고, 남자를 …

나경원 “法 박원순 성추행 인정에도 후보 내는 與, 뻔뻔”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한 나경원 국민의힘 전 의원이 서울시장 선거 후보를 낸 민주당에 “뻔뻔하다”고 일침했다. 이날 나 전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법원이 박원순 전 …

法 '박원순 성추행' 인정에 나경원 "야만적 범죄 충격적"

法 '박원순 성추행' 인정에 나경원 "야만적 범죄 충격적", "민주당, 명백한 피해자 두고 '피해호소인' 운운"

[사건큐브] '동료 성폭행' 공무원 실형…法, 박원순 성추행 언급

[사건큐브] '동료 성폭행' 공무원 실형…法, 박원순 성추행 언급 <출연 : 박주희 변호사·최영일 시사평론가> 오늘 첫 번째 큐브 속 사건입니다. 큐브 함께 보시죠, HOW( …

"남자를 알아야 시집을 간다" … 故 박원순 전 시장 성추행 첫 인정

작년 7월 박원순 전 서울시장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박 전 시장을 고소한 피해자가 성추행 피해를 처음으로 인정받았다.14일 재판부는 '박원순 전 서울시장 성추행' …

여성단체, "증거 담긴 박원순 폰 가족에게 넘겼다" 반발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이 업무용으로 쓰던 휴대전화가 이달 초 유족에게 반환된 사실이 알려지자 여성단체들이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박 전 시장의 휴대전화에는 …

박원순 성추행 증거 담겼는데… 서울시 소유 업무폰, 유족에 넘겼다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업무용 핸드폰이 최근 유족에게 반환된 것으로 확인됐다. 15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이달 5일 박 전 시장의 업무용 핸드폰 명의를 이전해 유족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