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태 아내 "층간소음? 8살 여아 뛰는 부분 죄송..이사 갈 것"[직격 …

[OSEN=박판석 기자] 방송인 겸 영화감독 안상태의 아내 조인빈이 층간소음과 관련해서 해명했다. 8살 여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문제 해결을 할 방법이 없어 …

[단독] 안상태 "층간소음 죄송, 이사갈 것" (직격 인터뷰)

[단독] 안상태 "층간소음 죄송, 이사갈 것" (직격 인터뷰), '개그맨 겸 감독' 층간소음 폭로글 등장 "층간소음 적기로 유명한 아파트인데…" 실명 공개 안했지만…댓글로 …

'층간소음 논란' 안상태 측 “이사 가려고 집 싸게 내놔”

층간소음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안상태 측이 이사를 가려고 집을 내놨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래층에 거듭 사과하고 매트도 까는 등 노력했다며 억울하다는 심경도 …

"애를 묶어 놓겠나" 이휘재 이어 안상태도 층간소음 논란 – 중앙일보

작성자는 "2020년 3월 임신 28주차 몸으로 이사를 했을 땐 윗집에 개그맨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A 씨가 살고 있다는 정보를 듣게 돼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근데 밤낮 …

안상태, 이휘재 문정원 이어 층간소음 지적에 사과 "이사 갈 것"

개그맨 안상태가 층간소음 지적에 사과했다.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그맨 A씨 층간소음 좀 제발 조심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

안상태, 층간 소음 인정 사과…“죄송, 이사갈 것”

사진|안상태 제공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개그맨 안상태가 층간소음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이웃의 폭로 글에 “죄송하다. 이사를 위해 알아보는 중”이라며 …

이휘재에 이어 층간소음 갈등 유발한 안상태, 결국 사과

한국사회에서 아파트 층간소음 갈등은 일상다반사다. 연예인도 피해갈 수 없다. 개그맨 이휘재·문정원 부부에 이어 개그맨 안상태가 휘말렸다. 모두 소음을 유발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