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골대… 손흥민 13호골과 토트넘 승점 2점 날아갔다

아쉬웠던 손흥민의 골대 강타. 토트넘 손흥민이 후반 27분 때린 슈팅이 들어갔다면 어떻게 됐을까. 토트넘은 14일(이하 한국시각)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풀럼과 …

손흥민, '골대 불운'에 득점 실패… 토트넘, 풀럼에 무승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풀럼과의 홈경기에 풀타임 출전했지만 상대 골키퍼의 두 차례 선방과 골대 불운에 추가 득점 기회를 날렸다.토트넘은 14 …

'뒷심 부족' 토트넘, 앞서가다 잃어버린 승점만 무려 10점! | Goal.com

토트넘이 후반 막판 실점하며 이길 경기를 비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누가 외질 영입한댔어?” 무리뉴, “토트넘 갈 바에 은퇴” 외질에 반박

메수트 외질이 토트넘 올 바에 은퇴한다고 했다고? 누가 영입한다고 했어?”외질(아스날)의 도발에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멋지게 대응했다. 토트넘으로 이적을 할 …

'토트넘 14년차'대니 로즈, 작별할 때가 왔다(英토크스포츠)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한때 토트넘 간판스타였던 대니 로즈(30)가 이달 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완전히 떠날 가능성이 제기됐다. 영국 라디오 '토크 스포츠'의 …

무리뉴, 토트넘 겨울 0입 천명…포체티노와 비교되나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토트넘이 겨울 이적시장에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 않을 전망이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홋스퍼 감독은 14일(한국시각) 2020/21시즌 …

아깝다 손흥민 골대… 토트넘, 강등권 풀럼과 1-1 무승부

손흥민(29)이 시도한 결정적인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는 불운 속 토트넘이 하위권 클럽 풀럼과 아쉽게 비겼다. 토트넘이 14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

토트넘 플럼과 1-1 무승부. 손흥민 골대 불운 무득점

손흥민(29)의 슈팅이 골키퍼의 슈퍼세이버와 골대를 때리는 불운 속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강등권인 풀럼과 비겼다. 토트넘은 14 …

무리뉴 "누가 받아준대?"…외질 "토트넘 대신 은퇴" 발언에 반응

현재 그는 아스널에서 완전히 제외되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신뢰를 얻지 못하면서 프리미어리그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스쿼드에 포함되지 못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